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킥보드수리 고장이 나셨다면?

생활리뷰

by 해피에브리데이걸 2020. 9. 25. 11:16

본문

요즘 킥보드를 많이 타죠~

킥보드로 생계를 유지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뉴스에 보면 위험한 상황도 보기도 하는데

개인이 더욱 안전하게 타기 위해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기로 가는 킥보드이다보니 전기쪽 관련 수리와

바퀴 수리 쪽이 많은데 수리가 가능한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인천 동암역에 자리하고 계시고 수리 내용들은 다양하네요.

자전거수리 / 자전거바퀴수리

전동킥보드 / 샤오미킥보드 / 호버보드 배터리교체 / 킥보드바퀴교체 / 스쿠터수리 

미지아킥보드 / 8인치킥보드수리 / 48v배터리수리 등

원하시는 부분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해서 직접 해보셔도 되고

잘 안되면 수리 의뢰를 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8_gvxB8ASjadwIuG9b2llw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리하는 된넘!

이름처럼 양심껏 수리한다는 뜻에서 된넘이라고 합니다.

 

컴퓨터부터 자전거 수리까지

일명 순돌이 아빠가 생각나는 수리점이네요. ^^

 

 

홈페이지 사이트

http://www.dnom.co.kr/

 

 

위치는 인천 1호선 동암역 부근에 자리하고 있네요.

 

지방에 멀리서도 오셔서 수리를 맡기시는데 어제는 부산에서도 오셔서

수리를 하고 가셨다네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자전거나 킥보드를 구매하고 나서

판매는 하지만 수리까지 다 관리하는 업체는 드물다고 합니다.

그런 부분이 있다보니 간혹 판매하는 업체분들도 찾아오셔서 수리점을 조인해서 하자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다네요.

 

수리하는 부분의 문제점은 확인을 해봐야 아는 관계로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시거나 예약을 해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요즘 아이들과 자전거 타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거리두기 하면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