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동네 십정동 무인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어요

생활리뷰

by 해피에브리데이걸 2021. 7. 9. 14:37

본문

겨울에도 여름에도 많이 먹는 아이스크림

달달하고 맛이 있어 매일 찾게 되네요.

살은 어쩐담 ㅜㅜ

 

백운역 십정동에 무인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습니다.

 

이른 저녁을 먹고 산책하다 잠시 들렀습니다.

 

상정초등학교에 정문 쪽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ice moving 아이스크림 할인점

무인이다보니 CCTV 녹화중이네요.

무인시스템 셀프결제로

현금과 카드도 가능합니다.

 

키오스크 이용 방법이 상세히 나와 있으며 음성을 따라 하시면

누구나 쉽게 바코드 스캔을 이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비닐 봉투는 비치해 있어 담아갈 수 있어요.

바구니는 제자리에 놓습니다.

빠삐코 쮸쮸바 젤루조아 

쮸쮸바 종류는 500원, 폴라포 500원, 더위사냥 600원

 

올라가지 말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설마 올라가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주물러 뽕따 밀키스 요구르트 폴라포 더위사냥
스크류바 체리마루 녹차마루 라이언바

막대바 400원이네요.

아이스크림 브랜드는 해태 롯데 빙그레 델몬트 서주 등 있습니다.

델몬트 샤인머스켓 청포도 망고 쿠앤크 와일드바 순수밀크 아맛나 생귤탱 수박바
메로나 누가바 비비빅 빙빙바 모히또 초코퍼지 크런치
바밤바 쌍쌍바 돼지바 옥동자 옥수수 서주아이스주 요구르트 아이스바
캔디바 별난바 와삭바 죠스 수박바 보석바 빠삐코 비비빅 빼빼로바 엔초

막대바 600원  본젤라또바  800원 짜리도 있네요

롯샌 거북이 헤즐넛카페 구구바 와일드바디 등

브랜드에 따라 가격은 다르네요. 

매번 먹던 것만 먹어서 처음보는 아이스크림도 많이 있습니다.

붕어싸만코 빵또어 잇츠와플 슈크림 찰옥수수 국화빵 설레임

샌드류 1,000원 설레임 800원

엑설런트콘 떠먹는돼지바 쿠앤크 카페오레파르페 찰떡아이스 떡또아

엑설런트콘 1,500원 떠먹는돼지바 2,000원

쿠앤크 / 카페오레파르페 1,500원 찰떡아이스 떡또아 1,000원

비얀코 빵빠레 부라보콘

콘 종류 800원  와 1,000원  거북알 600원

더블비얀코 타워콘 빵빠레 와쿠와크

더블비얀코, 타워콘 1,000원  빵빠레 800원  와쿠와크 1,000원

고드름 아이스쿨 아이스가이피치 팥빙수 메론빙수 수박빙수

얼음류 1,000원  빙수류 1,800원

투게더 쿠앤크 구구 마루 조안나 투게더 프라임 티라미수컵 투게더시그니처 투게더 프라임미니

떠먹는 아이스크림 종류로 1,500원에서 5,500원 가격대가 있네요.

 

누군가 계산을 하지 않고 냉장고 밖에 두고 갔네요.

무인이라고 하지만 이런 일은 없어야겠죠???

 

이젠 완전 여름이네요.

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어떠신가요?

참고로 맞은편에는 서희스타힐스 부평센트럴이 새로 지어졌습니다.

바로 옆은 부평더샵 아파트가 내년 초 입주예정이에요.

주변 재계발로 인해 핫플레이스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

백운공원 부평아트센타 열우물경기장 운동하기도 좋은 환경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