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해인이 모델인 푸라닭치킨 인천동암점 오픈

생활리뷰

by 해피에브리데이걸 2020. 10. 26. 20:08

본문

저희 동네에 새로운 치킨집이 오픈하였습니다.

가족들이 워낙 치킨을 좋아하여 여러 브랜드를 섭렵할 정도입니다.

특히 오븐으로 구운 치킨를 더 좋아해요. 

 

푸라닭치킨 인천동암점오픈하였습니다. 

 

 

푸라닭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이런 내용들이 있네요. ^^

 

누구나 가지고 싶은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고유의 브랜드 컨셉으로 

고객님께 특별하고 근사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푸라닭의 치킨은 단순한 치킨을 넘어 요리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치킨, 요리가 되다"

 

오븐 후라이드 방식은 오븐구이와 후라이드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3세대 조리법

고온의 오븐에 구워 육즙을 잡고, 전용유에 다시 한번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푸라닭의 의미

푸라 PURA(순수한) + DAK(닭) = PURADAK

두 단어를 조합해서 만들었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시켜 먹는 일이 많아지면서

딸아이와 토요일 저녁에 방문하였습니다.

갔을 때는 그날만인지 배달이 안된다고 써있었네요. 

 

정해인이 멋있게 서 있어서 보게 되는 ... 눈호강 ㅎㅎ

닭을 먹어야만 하는 미소로 바라보고 있네요. ㅋㅋ

 

매장에 들어서면 카운터 상단쪽에 시계가 있답니다.

 

인기 맛집 배달은 요기요. 요기요로 배달도 가능해요.

푸라닭 메뉴판 

 

파불로 치킨 17,9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불고기의 진한 맛과 아삭한 파의 하모니, 파불고기 치킨이었으며,

직접 가서 픽업을 해서 그런지 카드결제로 16,110원을 받으셨습니다.

 

 

고급지게 부직포 재질에 포장을 해주셨고요.

오픈기념으로 머그컵을 사은품으로 주셨답니다. ^^

 

 

역시 고급스러운 박스포장이 개성있는 게 보입니다.

캔콜라(245ml) 1병과 자석쿠폰과 뼈봉투까지 동봉해주셨어요.

 

 

파불로 치킨 이미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

오븐에 굽는 방식이라 튀김옷이 없어 부담이 없어요. 

두껍게 입혀지면 먹고 나면 탄수화물과 지방 과다 섭취로 매번 후회하고 그랬는데... 

푸라닭 치킨 맘에 듭니다. ^^

 

다른 치킨과는 달리 무가 노랑색이네요. 맛도 나름 좋았습니다.

초록색을 땐 약간 매콤한 맛이 도는 고추마요소스입니다.

 

 

맛있게 클리어 ~ 순식간에 순삭했어요.

아이들 두명이 초등학생인데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들어

다음에는 두마리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10장부터 사용 가능한 자석쿠폰 1,000p 1개 획득!

 

동생네도 닭을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얘기를 하니까

오늘 저녁에 같이 먹어보자고 하네요. ^^ 

 

 

 

인천동암점 푸라닭치킨 지도

map.naver.com/v5/entry/place/1965871982

 

네이버 지도

푸라닭 인천동암점

map.naver.com

 

관련글 더보기